본문 바로가기
  •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문화놀이터
  • 청소년의 즐거운 사회참여활동
  • 청소년의 행복한 방과후 활
소속동아리/Y틴

Y틴 대학청년Y 연합워크숍~

by 대흥문집 2016. 8. 16.

안녕하세요?

대전YWCA Y-틴 간사 늘그니 입니다^^


8월 6일~7일 1박2일동안 동학사 옥돌마루에서 

Y-틴 친구들과 대학청년Y 친구들이 재미난 연합워크숍을 떠났다고 하는데요?

한번 구경 가 보실래요???


역시 워크숍을 가기전에는 장을 봐야 겠죠???


대학Y 희진간사님 나에게 3턱을 선사하였습니다..ㅠ.ㅠ 복수할거야~

뒷자석에는 대학Y 곽주리 회장과 이수진 총무/ 희진간사님에 가려진 Y틴 박선영 회원이 있네요^^

장보다가 1컷!  카트에 들은거는 없지만 많아보이는 현상이...ㅋㅋㅋㅋㅋ

고추를 살것인가 말것인가에대한 열띤 토론이 진행되었어요..ㅠ 결국은 안사기로..;;;;


워크숍에 앞서서 우리 친구들에게 안전교육을 진행했습니다.^^

첫째도 안전, 둘째도 안전, 셋째도 안전!!


일정표와 유의사항이 있네요!!

유의사항의 맨 마지막줄이 인상적이었죠..ㅎㅎㅎ



같은 조가 된 사람들과 자기소개도 하고 조이름도 정하는 시간을 가졌어요~ 

모두 서로에 대해 잘 알수 있는 시간이었죠?

서휘욱 Y-틴 회장의 진행으로 아이스브레이킹이 진행되었습니다.

좁은장소에서 둥글게 둥글게;;  그리고 노래자랑까지~~

대전Y 청소년위원장님의 찬조로 피자파티~~^^

이제 동학사로 고!고!고!


도착하자마자 짐풀고 미니랑 용이랑 함께하는 Do You Know Y?

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.^^


YWCA와 Y에서 진행하는 운동, 대전YWCA에대해 알아보는 퀴즈와 넌센스, 연예, 기타게임들이 복합적으로 진행되어서 

많은친구들이 웃음이 넘쳐흘렀답니다 @.@

무더운 날씨와 비가 안온 관계로 물이 별로 없었지만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였지요~~

앗..!!!!!! 수박자르기 능력자인 제가 아이들을 위해 수박을 잘라주고 있었습니다.^^

수박은 대전Y 대학청년위원회 위원님들께서 찬조해주셨습니다!!

아주 달고 시원했어요~~ 앉은자리에서 수박2통을 꿀꺽!



이제 저녁 고기파뤼를 앞두고 제가 따로 준비한 어묵꼬치입니다.

아이들이 많이 배고파하는거 같아서 언능준비했지요~

민들레뜨락에서 파는 육수 사용한건 안 비밀~


내일 2편으로 돌아올게요~ 뿅!